Q&A

home    〉   Q&A

제61회 전북도민체육대회 완주군선수단 해단식종합 5위 달성

라이더 0 1 10.22 20:03
헤럴드경제 =김성권 기자]경북 포항시는 구독자 355만명의 인기 유튜브 채널 흥삼이네 의 운영자 이두형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흥삼이네는 2017년부터 특유의 솔직한 스타일과 생동감 넘치는 먹방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포항 출신인 이 씨는 지역의 제철 농특산물을 활용한 맛있는 레시피와 관광지를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산딸기 백향과 애플망고 아귀 등을 홍보해 온 바 있다시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시금치 부추 사과 과메기 등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농특산물과 대표 관광지를 홍보하고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이두형 씨는 포항은 산 들 바다의 다양한 맛과 따뜻한 사람이 함께하는 곳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포항의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강덕 시장은 다양한 맛과 멋이 있는 포항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ksg heraldcorp. com퀄컴이 인공지능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 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전자와 샤오미 비보 등 여러 기업의 스마트폰에 탑재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분당 네일 네일리 퀄컴은 현지시간 21일 미국 하와이에서 열린 퀄컴 스냅드래곤 테크 서밋 2024에서 스냅드래곤 8 엘리트 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스냅드래곤 8 3세대 후속작으로 퀄컴이 만드는 스마트폰 프로세서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납니다. 퀄컴은 이번 제품이 3나노미터 공정으로 만들어져 성능과 전력효율성이 개선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퀄컴은 와트당 AI 성능이 45 향상됐다며 중앙처리장치 와 그래픽처리장치 전력효율은 각각 44 40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모든 SoC 구성 요소를 포함한 전반적인 전력효율은 27 향상됐다고 덧붙였습니다.
퀄컴은 CPU를 기존 크라이오 에서 2세대 오라이온 으로 변경한 것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았습니다. 오라이온 CPU는 퀄컴이 지난 2021년 누비아를 인수한 뒤 올해 초 AI PC용 SoC 스냅드래곤 X 엘리트 에 최초 적용한 CPU인데 모바일용으로 개발해 이번에 적용한 것입니다. 오라이온 CPU는 최대 클럭 속도가 4. 32기가헤르츠 로 싱글 코어는 45 멀티 코어는 45 성능이 향상됐습니다. 퀄컴은 온디바이스 멀티모달 생성형 AI 성능도 강화했다고 강조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사용자로부터 텍스트 이미지 음성 비디오 등의 데이터를 입력받아 기기 내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퀄컴은 이번 제품이 게이밍 성능은 40 사실적 조명 효과를 구현하는 레이 트레이싱 성능은 35 개선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퀄컴은 삼성전자와 샤오미 비보 오포 등이 스냅드래곤8 엘리트를 채택한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내년에 출시할 갤럭시S25에 스냅드래곤8 엘리트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 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제61회 전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한 완주군선수단 해단식이 22일 오후 4시 완주군체육회 주최로 완주군청 1층 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해단식에는 유희태 완주군수와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 이주갑 자치행정위원장을 비롯해 감독 및 선수 등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박문근 완주군체육회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해단식에서는 이번 전북도민체전에 출전해 종합성적 5위와 함께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단체 감독 등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완주군체육회는 학생부에서 검도종합 1위 배드민턴 종합 2위 태권도 종합 2위를 비롯해 일반부에서 주짓수 종합 1위 야구종합 1위 파크골프종합 1위 테니스 여자부 2위 고리걸기 남자부 3위 검도종합 2위 골프종합 2위 마라톤종합 2위 등의 성적을 올렸습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선수와 임원 여러분 모두가 완주군의 대표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스포츠 정신에 입각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축하했습니다. 유의식 의장은 먼저 어려운 어견 속에서도 완주군의 명예를 위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둔 완주군선수단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선수 여러분들의 헌신과 열정으로 이번 도민체전에서 완주군은 종합성적 5위라는 결실을 맺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번 전북도민체육대회를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고 앞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이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선수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하며 다음 도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준 완주군체육회장은 완주군을 대표해서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감독과 임원진 등이 혼연일체가 되었기 때문에 부상 없이 좋은 결과로 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완주군은 이번 전북도민체전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36개 종목에 770명의 선수 및 임원진을 출전시켜 종합성적 3위를 목표로 했으나 아쉽게 5위에 머물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