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퀄컴 새 스냅드래곤 출시삼성 갤럭시 S25 탑재 가능성

라이더 0 1 10.22 20:11
제61회 전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한 완주군선수단 해단식이 22일 오후 4시 완주군체육회 주최로 완주군청 1층 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해단식에는 유희태 완주군수와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 이주갑 자치행정위원장을 비롯해 감독 및 선수 등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박문근 완주군체육회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해단식에서는 이번 전북도민체전에 출전해 종합성적 5위와 함께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단체 감독 등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완주군체육회는 학생부에서 검도종합 1위 배드민턴 종합 2위 태권도 종합 2위를 비롯해 일반부에서 주짓수 종합 1위 야구종합 1위 파크골프종합 1위 테니스 여자부 2위 고리걸기 남자부 3위 검도종합 2위 골프종합 2위 마라톤종합 2위 등의 성적을 올렸습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선수와 임원 여러분 모두가 완주군의 대표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스포츠 정신에 입각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축하했습니다. 유의식 의장은 먼저 어려운 어견 속에서도 완주군의 명예를 위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둔 완주군선수단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선수 여러분들의 헌신과 열정으로 이번 도민체전에서 완주군은 종합성적 5위라는 결실을 맺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번 전북도민체육대회를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고 앞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이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선수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하며 다음 도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준 완주군체육회장은 완주군을 대표해서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감독과 임원진 등이 혼연일체가 되었기 때문에 부상 없이 좋은 결과로 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완주군은 이번 전북도민체전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36개 종목에 770명의 선수 및 임원진을 출전시켜 종합성적 3위를 목표로 했으나 아쉽게 5위에 머물렀습니다.
◀앵커세계 한인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의 막이 올랐습니다. 행사 첫날부터 도내 기업들이 잇따라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결실을 보이면서 사흘간의 행사 성과에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박혜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신나는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비보잉 공연에 두루마기를 두른 국내외 경제인 1 000여 명이 박수를 치며 환호합니다. 세계 한인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22회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의 막이 올랐습니다. 세계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들과 협력하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뒷받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북대 대운동장에 마련된 기업전시관에는 160개 도내 기업을 비롯한 300여 개의 국내 기업과 해외바이어들이 참가했습니다. 대회 첫날부터 기업인들은 기업전시관에서 열띤 홍보를 벌이며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등을 통해 해외수출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개막과 동시에 탈모샴푸 업체 등 4개 도내 기업은 멕시코와 호주 등 4개의 한인기업과 한화로 8 원에 이르는 수출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에 멕시코에 100만 불 수출 계약을 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현재 베트남도 방금 전에 미팅을 했는데 지금 계약을 할 가능성이 약 90 입니다. 창업대전과 일자리페스티벌 등 다양한 대회 연계 행사도 마련됐습니다. 베트남과 인도 등 15개 나라 102개 기업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도내 중소기업 179곳과 매칭해주는 별도의 수출 상담 행사도 진행됩니다. 재외동포청과 전북도는 행사가 열리는 사흘간 도내 기업의 수출 계약에 주력한다는 방침입니다. MBC뉴스 박혜진입니다. 영상취재 진성민퀄컴이 인공지능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 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전자와 샤오미 비보 등 여러 기업의 스마트폰에 탑재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퀄컴은 현지시간 21일 미국 하와이에서 열린 퀄컴 스냅드래곤 테크 서밋 2024에서 스냅드래곤 8 엘리트 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용인시청 어반시티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스냅드래곤 8 3세대 후속작으로 퀄컴이 만드는 스마트폰 프로세서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납니다. 퀄컴은 이번 제품이 3나노미터 공정으로 만들어져 성능과 전력효율성이 개선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퀄컴은 와트당 AI 성능이 45 향상됐다며 중앙처리장치 와 그래픽처리장치 전력효율은 각각 44 40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모든 SoC 구성 요소를 포함한 전반적인 전력효율은 27 향상됐다고 덧붙였습니다. 퀄컴은 CPU를 기존 크라이오 에서 2세대 오라이온 으로 변경한 것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았습니다. 오라이온 CPU는 퀄컴이 지난 2021년 누비아를 인수한 뒤 올해 초 AI PC용 SoC 스냅드래곤 X 엘리트 에 최초 적용한 CPU인데 모바일용으로 개발해 이번에 적용한 것입니다. 오라이온 CPU는 최대 클럭 속도가 4.
32기가헤르츠 로 싱글 코어는 45 멀티 코어는 45 성능이 향상됐습니다. 퀄컴은 온디바이스 멀티모달 생성형 AI 성능도 강화했다고 강조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사용자로부터 텍스트 이미지 음성 비디오 등의 데이터를 입력받아 기기 내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퀄컴은 이번 제품이 게이밍 성능은 40 사실적 조명 효과를 구현하는 레이 트레이싱 성능은 35 개선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퀄컴은 삼성전자와 샤오미 비보 오포 등이 스냅드래곤8 엘리트를 채택한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내년에 출시할 갤럭시S25에 스냅드래곤8 엘리트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 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