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비건 제이 출시미국 아마존 진출

라이더 0 45 07.05 10:35
이수지 기자 = 국립현대미술관은 오는 12일 서울에서 문화행사 MMCA 플레이 주니어 풋살 을 연다.
MMCA 플레이 는 미술관을 놀이터 삼아 문화를 향유하고 몸과 두뇌를 활용한 놀이를 통해 현대미술을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다문화가정 어린이와 보호자를 초청해 인종 문화 세대 계층 장르를 허물고 전 세대가 참여하는 연대를 모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박지성이 참가자들과 토크 풋살 전시투어에 참여합니다. 서울관 교육동 안에 풋살장이 설치됩니다. 행사는 미래세대 토크 프로그램으로 시작합니다. 박지성은 영국 네덜란드 일본 등 세계적 구단에서 축구선수로 활동하며 느꼈던 다문화 경험과 축구선수로서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진행은 축구 유튜브채널 슛포러브 의 바밤바가 맡았습니다. 토크 후 주니어 풋살 이 열립니다.
박지성과 코치진이 함께 잔디위에서의 움직임을 보여준다. 이어 패밀리 풋살 이 진행됩니다. 어린이와 보호자가 한 팀을 이뤄 풋살을 배운다. 은퇴 여성 스포츠 선수들로 이뤄진 사회적 기업 위밋업스포츠 코치진이 함께합니다. 주니어 풋살 은 초등학교 1~4학년 어린이 명이 참여합니다. 패밀리 풋살 은 초등학교 1~4학년 어린이 1명과 보호자 1명이 한 팀으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팀을 모집합니다. 둘 중 최소 1개 풋살 프로그램 참가자는 모두 미래세대 토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미술관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1인 2만원입니다. 참가비 전액 참가자 본인 이름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시설아동 미술심리치료비에 지원됩니다. 월드비전과 연계된 다문화가정 어린이와 보호자 60여 명이 초청돼 주니어 풋살 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영종 진아 레히 분양가 참가자들은 MMCA 소장품 특별전 가변하는 소장품 을 일일 도슨트 박지성과 함께 관람합니다. 두 아이의 아빠 박지성이 현대미술 이야기를 들려준다. 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 어린이 1명과 보호자 1명 15팀으로 진행됩니다. 사전 예약은 1인2매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관람은 무료다. 반도체 어닝 서프라이즈 속MX 예상 영업익 2조 초반대1분기 대비 1조원가량 하락2분기 통상적 비수기3분기 폴더블폰新웨어러블 출격 삼성전자가 올 24분기 강력한 반도체 회복세를 중심으로 10조원대 영업이익이라는 깜짝 실적 을 거둔 가운데 스마트폰을 담당하는 모바일경험 사업부문은 다소 주춤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가 없는 통상적인 비수기인 점을 감안해야 한다는 평가다. 업계 및 증권가에 따르면 올 24분기 삼성전자의 영업이익 잠정치 10조4000억원 중 MX부문 영업이익은 2조1000억~3000억원가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분기 대비 1조2000억~4000억원가량 감소할 것이란 전망입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24분기는 통상적인 비수기로 통합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 공백기기 때문입니다. 삼성전자는 매년 14분기 플래그십 라인업 갤럭시S 시리즈를 34분기에 폴더블폰 라인업 갤럭시Z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업계도 해당 분기를 스마트폰 판매가 가장 활발한 시기로 보고 있습니다. 아울러 D램과 낸드 가격 상승이 원가율 상승으로 이어지면서 수익성이 소폭 하락한 점도 실적에 영향을 끼쳤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MX사업부는 34분기 신규 디바이스 제품군을 중심으로 실적 반등을 노립니다. 삼성전자는 이달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2024 갤럭시 언팩을 개최 갤럭시Z플립6폴드6 를 비롯해 갤럭시링 갤럭시워치7 시리즈 등 신규 디바이스를 공개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삼성 실적 폴더블폰 MX박상돈 기자 =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비건 제이는 5일 제품 공식 출시와 동시에 미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비건 제이는 자연의 순수함을 조화롭게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미국 최대 연예 에이전시인 UTA와 MOU 도 체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UTA는 티모테 샬라메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소속된 곳으로 미국 4대 메이저 에이전시 중 하나다. 비건 제이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최초로 UTA와 협약을 맺어 K-뷰티와 글로벌 스타들 간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릴 계획입니다.
오는 26∼28일 K-팝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릴 미국 로스앤젤레스 케이콘 행사에도 참여해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