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눈물 나게 웃을 준비 됐나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6일 개막

라이더 0 47 07.05 10:38
박정호 기자 =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내 한국환경공단으로 첫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김 후보자는 행시 36회 출신으로 예산총괄심의관 예산실장 2차관 등 기획재정부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습니다. /뉴스1박정호 기자 =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내 한국환경공단으로 첫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김 후보자는 행시 36회 출신으로 예산총괄심의관 예산실장 2차관 등 기획재정부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습니다. /뉴스1MX부문 영업익 2조2000억원 추정부품원가 상승계절적 비수기 영향하반기 Z플립6폴드6로 실적 만회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 10조원대 영업이익을 회복한 가운데 스마트폰을 담당하는 모바일경험 사업부 영업이익은 2조원 수준에 그칠 전망입니다. 계절적 비수기와 스마트폰 부품원가 상승 영향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연결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 10조400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452. 24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습니다. 2022년 3분기 이후 7개 분기 만에 영업이익 10조원대를 회복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74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 31 늘었습니다. 메모리 반도체 업황 회복 영향으로 DS 부문이 2분기 실적 개선을 이끈 것으로 분석됩니다. 증권가는 이번 분기 DS 부문 영업이익이 5조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날 사업 부문별 세부 실적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주요 증권사는 올해 2분기 삼성전자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부가 2조2000억원 수준의 영업이익을 거뒀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24 시리즈 출시 효과로 영업이익 3조5100억원을 기록했던 전 분기 대비 1조원 이상 줄어든 수치다. 업계에서는 2분기가 전통적인 스마트폰 시장 비수기인 데다 스마트폰에 쓰이는 디램 낸드 등의 부품원가가 상승해 직전 분기보다 수익성이 소폭 떨어진 것으로 봤다. 인공지능 마케팅비와 개발 비용 증가도 부담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입니다.
삼성전자도 지난 4월 1분기 실적발표에서 부품 단가 상승 부담이 커졌고 2분기에도 스마트폰 시장 비수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습니다. 검단 롯데캐슬 넥스티엘 대신증권은 스마트폰은 D램과 낸드 가격 상승이 원가율 상승으로 이어져 이익률 은 전분기 대비 3 p 감소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10일 갤럭시 언팩에서 선보일 갤럭시Z플립6폴드6로 수익성 개선에 나설 방침입니다. AI가 탑재된 첫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업계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언어의 장벽을 허물고 자유로운 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실시간 통역 등 통번역 기능과 새로운 검색 방식을 제공하는 서클 투 서치 등을 지원합니다. 아울러 갤럭시 워치7 시리즈 갤럭시 링 갤럭시 버즈3 등 다양한 모바일 신제품을 대거 공개합니다. 부품값 상승세가 이어지고 애플과 화웨이 등 경쟁사들도 하반기 신제품을 내놓는다고 밝힌 가운데 삼성전자가 플립 시리즈로 MX 사업부 매출 성장을 끌어낼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박정호 기자 =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내 한국환경공단으로 첫 출근을 하며 소감을 밝히고 있습니다.
김 후보자는 행시 36회 출신으로 예산총괄심의관 예산실장 2차관 등 기획재정부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습니다. /뉴스1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포스터. 사진 | 쇼노트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가 내일 개막합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한 청년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블랙 코미디 뮤지컬입니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독특한 전개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토니어워즈 드라마데스크어워즈 외부비평가상 드라마리그어워즈 등을 휩쓸며 브로드웨이를 평정했습니다. 이후 한국 프로덕션 또한 아시아컬처어워드 2관왕 한국뮤지컬어워즈 3관왕을 수상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20 초연 이후 6년 만에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젠틀맨스 가이드는 새로운 무대와 영상으로 새로움을 전할 예정입니다. 마치 몬티의 회고록을 3D팝업북으로 펼쳐 놓은 듯한 무대와 영상은 관객들이 몬티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1인 9역을 소화하는 다이스퀴스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통통 튀는 의상까지 오감을 사로잡는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개막을 맞아 커튼콜 위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일부터 14일 공연까지 커튼콜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관객들은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을 통해 공연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한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네 번째 시즌에 몬티 나바로 역 송원근 김범 손우현 다이스퀴스 역 정상훈 정문성 이규형 안세하 시벨라 홀워드 역 허혜진 류인아 피비 다이스퀴스 역 김아선 이지수 등이 참여합니다.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 eggroll sportsseo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