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농구 선수 허웅 전여친 논란 여전한데동생 허훈 마사지 받는 일상 공개

라이더 0 61 07.10 02:47
갤럭시 폴더블폰 등 공개를 앞두고 삼성전자가 마무리 점검에 한창입니다.
삼성전자는 7월 10일 오후 3시 프랑스 파리의 카루젤 뒤 루브르에서 하반기 갤럭시 언팩을 개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행사가 개최되는 카루젤 뒤 루브르는 루브르 박물관의 지하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전시회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연중 운영됩니다. 루브르의 상징과 같은 유리 피라미드 카루젤 뒤 루브르의 중앙 공간 주변에는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현수막들이 방문객들을 맞고 있습니다. 또 파리 시내 주요 곳곳에는 삼성 갤럭시 언팩과 2024 파리 올림픽 등 다양한 옥외광고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특히 오페라 가르니에 라 데팡스 등에는 개방성을 강조한 삼성전자의 올림픽 메시지 Open always wins 가 소개 중에 있습니다. 들깨 효능 알아보고 여러 활용법 알아보기 한편 프랑스 파리의 샹젤리제 125번가에서는 갤럭시 신제품과 새로운 갤럭시 인공지능 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 준비가 한창입니다. 7월 10일부터 약 1개월간 운영되는 체험 공간은 갤럭시 언팩 직후부터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고 신제품과 갤럭시 AI 등 외에도 삼성전자의 올림픽 파트너십 스토리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대만의 TSMC가 장중 시가총액 1조 달러를 터치하는 등 상승세다. 시장에서는 반도체 산업에서 TSMC의 중요성이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9일 뉴욕증권거래소 에 따르면 지난 8일 TSMC는 전 거래일 대비 2. 64달러 오른 6. 63달러에 거래를 종료했습니다. 이날 TSMC는 4. 8 급등하며 192. 80달러까지 치솟았습니다. 당시 시가총액은 1조160억달러까지 오르며 TSMC 사상 처음으로 1조를 뛰어넘었습니다. 아시아 민간 기업 중 시총 1조달러를 돌파한 기업은 TSMC가 최초다. 이후 상승폭이 감소하며 시가총액은 9678억달러로 마감했습니다.
이날 종가 기준 시가총액은 파운드리 2위 업체 삼성전자 시총 의 약 2. 5배 수준입니다. 글로벌 AI 열풍으로 반도체 칩 수요가 증가하며 글로벌 최대 파운드리 기업 TSMC 주가는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TSMC는 최근 4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이며 8. 30 오른 바 있습니다. 최근 한 달 동안은 13. 53 올해 들어서는 79. 45 올랐습니다. TSMC는 오는 일 올해 2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TSMC의 올해 2분기 실적이 크게 성장했을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블룸버그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TSMC는 지난 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36 급증할 전망입니다. 글로벌 투자은행 모건스탠리는 TSMC가 반도체 웨이퍼 가격을 인상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TSMC가 이번 실적 발표에서 연간 매출 추정치를 올릴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TSMC의 헝거 마케팅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것 같다며 최근 TSMC는 2025년 파운드리 공급이 부족할 수 있고 가격 인상이 없으면 고객들이 충분한 용량을 할당받지 못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TSMC는 아이폰 제조업체 애플과 AI 칩 선두 주자인 엔비디아의 최첨단 칩을 사실상 100 생산합니다.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이 AI 개발에 박차를 가할수록 반도체 시장에서 TSMC의 영향력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한상희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커스텀칩을 제작하려는 기업은 TSMC를 찾아갈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TSMC의 올해 2분기 실적은 강력할 전망이라며 반도체 산업에서 TSMC의 중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했습니다. 농구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 낙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동생 허훈의 근황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립니다.
허훈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동료 선수들과 식사 중인 근황과 집에서 다리 마사지기를 사용 중인 모습 등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7일에도 헬스장 사진을 올리는 등 형의 사생활 논란에도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잘못은 형이 했지 동생은 무슨 상관이냐 아버지 허재는 뭐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허웅은 지난달 26일 A를 공갈미수 협박 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두 사람은 20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성격 차이와 양가 부모님 반대 등으로 여러 차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2021년 12월께 헤어졌습니다. A는 허웅과 교제 기간 두 차례 임신했으나 중절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허웅 측은 A가 언론과 소속 구단에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원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A는 두 차례 임신중절 수술 모두 허웅의 강요로 이뤄졌다는 입장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