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경남FC 성병 옮긴 윤주태 활동 정지후속조치 계획

라이더 0 35 07.10 14:57
삼성전자 차세대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7에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는 수면 무호흡증 감지 기능이 이전 모델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IT매체 나인투파이브구글은 9일 미국 커뮤니티 레딧 사용자가 삼성 헬스 앱 업데이트에서 수면 무호흡 감지 기능이 제공되는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용자에게 수면 무호흡 증상 여부를 알려주는 갤럭시 워치 사용 모습 이 사용자는 자신이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5 갤럭시워치6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 UI 워치 6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삼성 헬스 앱에 따르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갤럭시워치4 이상 모델로 최소 필요 운영체제 가 웨어OS 5 원UI 워치6라고 나와 있습니다. 갤럭시워치의 수면 무호흡증 감지 기능은 내부 센서를 통해 수면 중 혈중 산소포화도를 측정하고 산소포화도 변화를 분석해 증상 여부를 감지합니다. 이를 측정하기 위해서는 최소 이틀 밤이 필요합니다. 삼성 갤럭시워치7 렌더링 지난 2월 미국 식품의약청 이 삼성 갤럭시워치의 수면 무호흡증 감지 기능을 승인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 기능이 원UI 워치 6 사용자 대상으로 제공될 경우 곧 공개되는 갤럭시워치7 출시와 함께 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올댓분양 이후 몇 개월에 걸쳐 이전 모델에도 확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습니다. 애플이 올해 말 새로운 아이폰 16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혜주에 대한 예측이 나왔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분석가들은 연구 노트에서 폭스콘 폭스콘 인더스트리얼 인터넷 럭스쉐어 그리고 BYD 등을 아이폰 16 출시에 대한 예상 수혜주로 꼽았습니다. 아이폰 조립 업체로 알려진 폭스콘에 대해서는 아이폰 교체 주기가 탄탄하고 스펙이 업그레이드되면 2025~2026년 매출과 수익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해당 주식에 대한 목표가로는 200신대만달러에서 260신대만달러 가 제시됐으며 15. 35 의 상승 가능성이 제시됐습니다. 폭스콘의 자회사로 아이폰 케이스를 제조하는 폭스콘 산업 인터넷 역시 아이폰 출하 주기가 개선되면 케이스 수요가 증가해 강력한 마진을 볼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목표가로는 33위안 이 제시돼 13. 8 상승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또 다른 중국 제조업체 럭스쉐어도 핵심 수혜자로 꼽혔다. 음향 햅틱 무선 충전 케이블 커넥터 등 다양한 아이폰 부품에 노출이 높고 아이폰 조립에서 지속적으로 점유율이 증가했던 기업으로 알려졌습니다. 가격 목표는 39위안에서 46위안으로 상향 조정돼 11. 1 의 상승 가능성을 나타냈습니다. 마지막으로 BYD도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주목했습니다.
회사가 자동화 속도 향상 등 운영 효율성이 높아지면서 수익성이 점차 개선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전문가들은 자동차 확장과 인공지능 관련 기여도 등을 고려해 실적 기대치를 높여 잡기도 했습니다. 한편 분석가들은 스마트폰 수요가 안정화된 데 이어 향후 2~3년 안에 재료 디자인 변화와 AI 기능 등이 더 지속 가능한 상승 사이클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며 애플 공급망에 대한 의견을 긍정적으로 바꿨다고 설명했습니다. 올해 하반기 아이폰 16시리즈 재고는 9천만대에서 대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한국프로축구 경남FC가 성병을 옮긴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는 공격수 윤주태의 활동을 정지시켰습니다. 구단은 지난 9일 공식 소셜미디어 를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윤주태에게 구단 차원에서의 활동 정지 조처를 내렸다고 했습니다. 구단은 해당 내용은 윤주태가 경남에 입단하기 전인 지난해 벌어진 사항이라며 수사 진행 상황과 결과에 따라 엄중히 후속 조치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지난 5월 윤주태를 상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윤주태는 자신이 성병에 걸려 전파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여성과 성관계를 가져 병을 옮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피해 여성이 지난해 12월 경찰에 윤주태를 고소하면서 수사가 시작됐습니다. 경찰은 윤주태에게 미필적 고의가 있다고 판단 상해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현재 수원지검 안산지청이 수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