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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방송 중 물량 없다고 팔아제껴 지X 홈쇼핑 막말

라이더 0 57 07.10 14:59
삼성전자가 올림픽 개막을 앞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삼성전자는 우리 시간으로 오늘 밤 10시 루브르박물관 지하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 카루젤 뒤 루브르 에서 AI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6와 Z플립6 언팩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도 첫선을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오페라 가르니에와 라데팡스 등 파리 곳곳 명소에도 옥외 광고를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 검색해 채널 추가 02-398-8585 social 디지털 솔루션 사업 강화아날로그 탈피창립 50주년 고객행복경험 미래비전 제시삼성에 반도체 소재 납품사업 영역 다변화 복합기 등 주력 제품으로 사무실 환경에 혁신을 가져왔던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이 디지털전환 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걸었습니다. 페이퍼리스 시대 속에서 아날로그를 넘어 디지털 기업으로 거듭나겠단 목표다. 야마다 류이치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부사장이 10일 서울 중구 정동 한국후지필름BI에서 열린 한국후지필름BI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자사의 솔루션과 경영 전략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BI는 10일 서울 중구 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50년을 위한 미래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본사 후지필름BI에선 하마 나오키 대표이사 사장과 야마다 류이치 디바이스테크놀로지사업본부 부본부장 나카무라 타츠야 후지필름BI 동아시아 영업총괄이 방한했습니다. 나오키 대표는 축사를 통해 한국의 기술력과 혁신에 대한 열정은 전 세계 기업들에게 큰 자극을 주고 있다며 솔루션서비스 사업을 강화하는 데 있어 한국은 중요한 시장 중 하나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성공과 행복의 경험을 선사하고 미소를 만들어내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필름과 복합기 등 아날로그 중심으로 사업을 펼쳐온 한국후지필름BI는 새로운 미래 비전으로 고객행복경험 을 내세웠습니다. CHX는 기업 내부의 단순한 디지털화를 넘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미소를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T 강국인 한국을 중심으로 기존에 해오던 솔루션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삼겠단 전략입니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한국은 세계 최고의 IT 인프라를 갖고 있는 국가다. 5G 도입 속도는 경제협력개발기구 38개국 중 최고 수준이라며 네이버 카카오 등 다른 나라에선 볼 수 없는 IT 대기업도 보유하고 있지만 기업 내부에서 DX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건 33. 6 에 불과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태블릿 PC 등 전자기기의 발전으로 문서 전자화가 가속화하면서 후지필름에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후지필름은 원래 필름 제조업체였으나 디지털카메라 출현 이후 한때 존폐 위기까지 내몰렸습니다.
대봉 서한이다음 이후 카메라 디스플레이 재료 오피스 물품 그래픽 제약 등 사업 영역을 늘리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등 한국 반도체 기업엔 이미지 센서를 만들 때 필요한 소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CHX 목표 실현을 위해 한국후지필름BI는 자사 핵심 고객 타깃으로 중소기업을 꼽았습니다. 현재 국내 대다수의 중소기업이 DX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인력과 예산 문제로 실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입니다. 회사는 전국에 분포된 복합기프린터 서비스 인프라와 전문 인력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DX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을 설명했습니다. 나오키 대표는 일본은 IT에서 뒤처져있습니다. 한국이 기준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만든 솔루션을 해외로 진출시키고 일본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준 대표는 이번 비전 선포와 발맞춰 사무실도 단순히 일하는 공간을 넘어 새로운 업무방식을 역동적으로 창조시키는 장소로 탈바꿈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마 나오키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대표이사 와 야마다 류이치 부사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10일 서울 중구 정동 한국후지필름BI에서 열린 한국후지필름BI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GS샵 의류 판매방송에서 게스트가 지X이야라고 욕설을 한 것과 관련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행정지도를 결정했습니다. GS샵 게스트는 지난 5월 크레송 세미배기 팬츠 2종 판매방송에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미리 판매해 물량이 없다는 이유로 비속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게스트는 너무 예쁜데 조금 밖에 없습니다. 지난 번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너무 팔아제꼈다 이런 거는 여기서 해야지 왜 다른 프로그램에서 하고 지X이야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방심위 광고소위는 9일 전체회의를 통해 해당 방송에 행정지도 권고를 결정했습니다. GS샵이 방송 중 즉각 사과하고 자막으로 사과문을 고지했다는 것이 고려됐습니다. 비속어를 사용한 게스트는 2주 출연정지 징계를 받았습니다. 홈쇼핑 출연자의 막말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에만 3차례 발생했습니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는 화장품 판매방송에서 50~60대 여성 피부 노화를 두고 폐차 재건축 리모델링 등의 용어로 표현했고 지난해 9월 법정제재 주의를 받았습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는 생방송 중 씨X이라고 해 지난해 5월 법정제재 경고를 받았습니다. CJ온스타일 쇼호스트는 지난해 화장품 판매방송에서 고인이 된 연예인을 연상케하는 발언을 해 법정제재 주의가 결정됐습니다. 한편 방심위는 홈쇼핑 방송에서 쇼호스트 멘트 자막 등 방송 내용이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되면 방송법 제100조에 따라 해당 방송사에 대해 적절한 제재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제재 대상이 방송사업자로 한정돼 있어 정작 논란을 일으킨 쇼호스트는 제재를 피해간다는 점입니다. 쇼호스트 등 출연자에 관해서는 각 방송사업자가 경고와 출연제한 등 출연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방송법 제100조 제4항에 따라 제재조치 명령 이행결과에 포함해 방송통신위원회에 보고하고 있습니다. 방심위가 출연자를 직접 제재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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