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생방송 중 물량 없다고 팔아제껴 지X 홈쇼핑 막말

라이더 0 42 07.10 15:03
삼성전자가 올림픽 개막을 앞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삼성전자는 우리 시간으로 오늘 밤 10시 루브르박물관 지하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 카루젤 뒤 루브르 에서 AI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6와 Z플립6 언팩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도 첫선을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오페라 가르니에와 라데팡스 등 파리 곳곳 명소에도 옥외 광고를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 검색해 채널 추가 02-398-8585 social 애플이 올해 말 새로운 아이폰 16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혜주에 대한 예측이 나왔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분석가들은 연구 노트에서 폭스콘 폭스콘 인더스트리얼 인터넷 럭스쉐어 그리고 BYD 등을 아이폰 16 출시에 대한 예상 수혜주로 꼽았습니다. 아이폰 조립 업체로 알려진 폭스콘에 대해서는 아이폰 교체 주기가 탄탄하고 스펙이 업그레이드되면 2025~2026년 매출과 수익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해당 주식에 대한 목표가로는 200신대만달러에서 260신대만달러 가 제시됐으며 15.
35 의 상승 가능성이 제시됐습니다. 폭스콘의 자회사로 아이폰 케이스를 제조하는 폭스콘 산업 인터넷 역시 아이폰 출하 주기가 개선되면 케이스 수요가 증가해 강력한 마진을 볼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목표가로는 33위안 이 제시돼 13. 8 상승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또 다른 중국 제조업체 럭스쉐어도 핵심 수혜자로 꼽혔다. 음향 햅틱 무선 충전 케이블 커넥터 등 다양한 아이폰 부품에 노출이 높고 아이폰 조립에서 지속적으로 점유율이 증가했던 기업으로 알려졌습니다. 가격 목표는 39위안에서 46위안으로 상향 조정돼 11.
1 의 상승 가능성을 나타냈습니다. 마지막으로 BYD도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주목했습니다. 회사가 자동화 속도 향상 등 운영 효율성이 높아지면서 수익성이 점차 개선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전문가들은 자동차 확장과 인공지능 관련 기여도 등을 고려해 실적 기대치를 높여 잡기도 했습니다. 한편 분석가들은 스마트폰 수요가 안정화된 데 이어 향후 2~3년 안에 재료 디자인 변화와 AI 기능 등이 더 지속 가능한 상승 사이클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며 애플 공급망에 대한 의견을 긍정적으로 바꿨다고 설명했습니다. 고사리 먹으면 좋은점 그리고 다양한 활용법 올해 하반기 아이폰 16시리즈 재고는 9천만대에서 대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GS샵 의류 판매방송에서 게스트가 지X이야라고 욕설을 한 것과 관련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행정지도를 결정했습니다.
GS샵 게스트는 지난 5월 크레송 세미배기 팬츠 2종 판매방송에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미리 판매해 물량이 없다는 이유로 비속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게스트는 너무 예쁜데 조금 밖에 없습니다. 지난 번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너무 팔아제꼈다 이런 거는 여기서 해야지 왜 다른 프로그램에서 하고 지X이야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방심위 광고소위는 9일 전체회의를 통해 해당 방송에 행정지도 권고를 결정했습니다. GS샵이 방송 중 즉각 사과하고 자막으로 사과문을 고지했다는 것이 고려됐습니다. 비속어를 사용한 게스트는 2주 출연정지 징계를 받았습니다. 홈쇼핑 출연자의 막말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에만 3차례 발생했습니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는 화장품 판매방송에서 50~60대 여성 피부 노화를 두고 폐차 재건축 리모델링 등의 용어로 표현했고 지난해 9월 법정제재 주의를 받았습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는 생방송 중 씨X이라고 해 지난해 5월 법정제재 경고를 받았습니다. CJ온스타일 쇼호스트는 지난해 화장품 판매방송에서 고인이 된 연예인을 연상케하는 발언을 해 법정제재 주의가 결정됐습니다. 한편 방심위는 홈쇼핑 방송에서 쇼호스트 멘트 자막 등 방송 내용이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되면 방송법 제100조에 따라 해당 방송사에 대해 적절한 제재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제재 대상이 방송사업자로 한정돼 있어 정작 논란을 일으킨 쇼호스트는 제재를 피해간다는 점입니다. 쇼호스트 등 출연자에 관해서는 각 방송사업자가 경고와 출연제한 등 출연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방송법 제100조 제4항에 따라 제재조치 명령 이행결과에 포함해 방송통신위원회에 보고하고 있습니다.
방심위가 출연자를 직접 제재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