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강낭콩 서 콩나물 된 갤럭시 버즈끼면 실시간 음성 통역

라이더 0 56 07.10 23:44
S25 뛰어 넘는 AI 탑재자동 줌 등 눈길외형 카메라 배터리 등 성능 대폭 개선갤럭시 생태계 구축갤럭시 링워치버즈 공개12일 사전 판매 폴드6 223만원플립6 149만원 삼성전자가 인공지능 을 입힌 갤럭시 폴더블폰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실시간 통역 기능은 카톡을 비롯한 9개 앱에서 사용이 가능해졌고 서클 투 서치는 수학 문제 답 뿐만 아니라 과정까지 알려줄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활한 사진 촬영을 돕는 자동 줌 기능 등도 추가됐습니다. 이와 함께 갤럭시 링워치7 울트라버즈3 프로 등도 공개됐는데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갤럭시 생태계 구축에 박차를 가할 전망입니다. 삼성전자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개최하고 AI가 적용된 갤럭시Z 폴드6Z 플립6 등을 공개했습니다. 올해 초 갤럭시 AI 탑재한 갤럭시S24 시리즈를 선보인 삼성전자는 이보다 진화한 AI 폴더블폰 등을 선보이면서 폴더블폰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다는 방침입니다. 진화된 실시간 통역 강화된 서클 투 서치 등 눈길12일 사전 판매갤럭시S24 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갤럭시 AI가 언어의 장벽을 넘어 자연스러운 의사소통이 가능해질 만큼 강화됐습니다. 실시간 통역은 전화를 넘어 카카오톡 라인 구글 미트 왓츠앱 텔레그램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 메시지 시그널 구글 미트 등 앱과 연동됩니다. 폴더블폰의 듀얼 스크린은 이용자와 대화 상대방 간 대화 내용을 실시간으로 번역해 메인 스크린과 커버 스크린 등에 나타낸다. 또 삼성노트앱을 통한 내용 번역 및 요약정리 노트 어시스트를 이용한 음성 녹음 텍스트 변환 및 PDF 오버레이 번역 삼성키보드를 통해 간단한 키워드만으로 글을 작성하는 글쓰기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이용자의 신체 일부가 카메라에 담기지 않을 시에는 갤럭시Z 플립6 자동 줌 기능이 스스로 화면을 조절해 인물이 잘리거나 너무 작게 나오지 않도록 해준다.
갤럭시S24 시리즈에서 이용자들의 지지를 받았던 서클 투 서치는 다양한 언어를 한국어 등으로 번역해줄 뿐만 아니라 중고등학교 수준의 수학 문제 풀이 과정까지 알려줄 정도로 정교해졌습니다. 해당 기능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더싼폰 폼팩터 등 대폭 개선이용자 불만 잡았다이용자들이 아쉬움을 표했던 배터리를 비롯해 외형 카메라 기능 등 성능도 한 차원 높아졌습니다. 갤럭시Z 폴드6플립 6에는 퀄컴의 스냅드래곤8 3세대 모바일 플랫폼이 탑재됐습니다. 고성능 중앙처리장치 그래픽처리장치 신경망처리장치 등을 결합해 AI 최적화는 물론 그래픽 등 전반적인 성능까지 향상시킨 것입니다. 12 램도 적용됐습니다. 갤럭시 폴더블폰이 갤럭시S 시리즈에 비해 성능이 떨어진다는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해소해줄만 한 대목입니다. 디자인 면에서도 마찬가지다. 갤럭시Z 폴드6는 접었을 때 12. 1㎜ 펼쳤을 때 5.
6㎜이고 무게도 239g으로 가벼워졌습니다. 힌지 반대편이 둥글게 깎였던 전작과 달리 각진 형태로 달라졌고 색상은 실버 섀도 핑크 네이비 등 3종입니다. 갤럭시Z 폴드6는 배터리 용량이 4000㎃h 후면 카메라도 5000만 화소까지 개선됐습니다. 갤럭시S24 성능과 비슷한 수준까지 나아진 셈입니다. 색상은 블루 실버 섀도 옐로 민트 등 4종입니다. 삼성전자 신작 폴더블폰은 오는 12일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24일 정식 출시됩니다. 링워치 울트라버즈3 시리즈 등 갤럭시 생태계 구축아울러 삼성전자는 이날 갤럭시 링 갤럭시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 프로 등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이들은 갤럭시 AI 스마트폰과 연동되는데 이를 통해 갤럭시 생태계 구축이 공고해질 전망입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6 플립6 갤럭시 버즈3 시리즈 등을 오는 12일부터 일까지 국내에서 사전 판매하고 동월 24일부터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순차 출시합니다. 갤럭시Z 폴드 222만9700원 갤럭시Z 플립 148만5000원 갤럭시 버즈3 21만9000원 등입니다.
음성 명령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갖춰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출시 5년 만에 강낭콩 에서 콩나물 로 모습을 바꿨다. 경쟁사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과 달리 강낭콩 모양을 고수해왔지만 성능 등을 고려해 디자인을 바꾼 것으로 보이는데 실시간 음성 통역 기능 등으로 차별화에 나섰습니다. 삼성전자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개최하고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를 공개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콩나물 줄기 같은 기둥이 생긴 것이 특징입니다. 디자인이 바뀐 것은 2019년 갤럭시 버즈 시리즈 출시 이후 5년 만에 처음입니다. 디자인은 에어팟처럼 콩나물 모양으로 바뀌였지만 갤럭시 버즈3 프로는 귓구멍에 꽂는 커널형 갤럭시 버즈3는 귀 뒤로 거는 오픈형 디자인으로 각기 다른 디자인을 채택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가 가장 주력한 부분은 음성 통역입니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를 갤럭시Z 폴드6나 갤럭시 Z 플립6과 연결한 후 통역 애플리케이션 의 듣기 모드 기능을 켜면 사용자 언어로 실시간 음성 통역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를 비롯해 스페인어프랑스어독일어이탈리아어포르투갈어폴란드어러시아어중국어일본어태국어아랍어힌두어베트남어인도네시아어까지 총 16개 언어가 지원됩니다. 음성 명령 보이스 커맨드 기능도 포함됐습니다.
사용자가 음악 재생 전화 수신 등 단어만 말하면 음성이 인식돼 별도의 동작 없이도 음악을 듣고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내외부 소리와 사용자의 착용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적화된 음색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제공됩니다. 통화 음질도 개선됐습니다. 머신 러닝 모델을 통해 통화 중 발화자의 목소리를 다양한 소음 환경에서 복구하고 슈퍼 와이드밴드 콜 기능 으로 고품질의 통화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삼성전자는 전했습니다. 갤럭시 버즈3 프로의 경우 소음 제어 최적화 대화 감지 사이렌 감지 기능도 제공하는데 주변 소음을 AI로 지속 분석하고 자동으로 조절해 최적화된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는 실버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갤럭시 버즈3 프로는 31만 9천원 갤럭시 버즈3는 21만 9천원입니다. 언팩 직후 11일 자정부터 삼성닷컴과 주요 오픈마켓에서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됩니다. 공식 사전 판매는 오는 12일부터 일까지 삼성닷컴네이버쿠팡11번가지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과 삼성스토어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뤄집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jebo 노컷뉴스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