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라이더 0 5 08.28 18:15
야구팀을 운영하는 프런트의 이야기를 다룬 남궁민과 박은빈 주연의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일본에서 리메이크됩니다.
SBS 계열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S와 일본 NTT도코모 요시모토흥업의 합작법인 NTT도코모 스튜디오 라이브는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스토브리그 일본 리메이크 드라마 공동 제작과 사업을 위한 협약을 맺었습니다. 스토브리그는 프로야구 만년 꼴찌팀을 재건하는 과정을 다룬 SBS 드라마로 남궁민과 박은빈이 각각 야구팀 단장과 운영팀장 역할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2019∼2020년 방영 당시 사실적인 묘사와 흥미로운 전개로 호평받으며 최고 19. 1 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국제방송영상마켓 2024 의 일환입니다. 협약식에는 스튜디오S 드라마 부문 홍성창 대표와 원작 드라마에서 야구선수로 출연한 배우 하도권 차엽이 참석했습니다.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아파트 조감도 경강선 곤지암역 도보거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아파트가 당첨자 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곤지암역을 통해 판교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일대에 아파트 분양이 이어져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아 실수요 투자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8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은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신대리 일원 에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을 맡았고 지하 2층~지상 최고 22층 아파트 10개동 전용면적 84㎡ 139㎡ 총 635가구로 조성됩니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448가구 84㎡B 179가구 139㎡A 4가구 139㎡B 4가구다. 청약 당첨자는 8월21일 발표했고 9월2~4일까지 3일간 당첨자 계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거주 의무기간 및 재당첨 제한 역시 적용 받지 않는다. 곤지암역 도보거리 판교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동 가능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은 경강선 곤지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단연 돋보인다. 곤지암역에서 경강선 이용시 판교역까지 환승 없이 20분대 에 도달 가능하며 판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도 40분대에 닿을 수 있습니다. 경강선 이매역 에서 수인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어 서현역 정자역 등 분당 주요 업무지구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또한 성남역 에서는 최근 개통한 GTX-A로 갈아 탈 수 있습니다. GTX-A는 현재 강남 수서역까지 개통됐고 삼성역 서울역 등으로 연장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또한 곤지암역에는 삼성역 강남역을 잇는 GTX-D 노선 정차도 계획돼 있습니다. 곤지암역 남측에 곤지암초 곤지암중 곤지암고가 모두 인접해 있어 안심 교육환경을 갖췄다. 곤지암 도서관도 근거리에 자리합니다. 단지 뒤로는 비양산이 위치하고 앞으로는 곤지암천이 흘러 배산임수 명당에 자리하며 곤지암 근린공원 등 쾌적한 주거 여건도 매력적입니다.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특화설계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위주로 구성했고 전용면적 139㎡ 8가구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설계해 아파트 전체의 품격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내부 평면은 타입별로 4베이 위주 설계를 비롯해 드레스룸 팬트리 등을 마련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다함께돌봄센터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세대 당 약 1. 분양의 모든것 5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각동 지하 1층에 전 세대 제공되는 입주민 전용 세대창고도 부피가 큰 여가 활동 물품을 보관하기 좋다. 단지 내 조경 역시 차별화에 힘썼다. 단지 내 순환 산책로를 비롯해 휴게정원 테마숲 어린이놀이터 펫그라운드 등 녹지가 어우러진 다양한 공간을 선보인다.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여줄 스마트 시스템도 도입됩니다. 하이오티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조명과 난방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 호출과 주차 위치 확인 등도 가능합니다. 특히 1~3층 저층 세대 거실창호에 프라이버시 확보 및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스마트 윈도우 시스템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점이 눈에 띈다.
주변 아파트 공급도 본격화 우선 곤지암역세권 1단계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추가로 900여 가구를 공급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2단계 도시개발사업 계획도 잡혀 있어 2천여 가구 조성 계획이 예정돼 있습니다. 공급을 모두 마치면 곤지암역 일대는 3천600여 가구의 신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핵심 지역인 판교와 강남 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최근 수도권 전셋값 매맷값이 계속 오르고 청약 경쟁률도 높아지는 등 개선된 시장 분위기가 더해져 실수요 투자자 모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경기 광주는 2022년 12월이 마지막 분양일 정도로 새 아파트 공급이 드물었고 곤지암역 신 주거타운의 미래가치가 높은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견본주택은 경기 광주시 역동 일원에 위치합니다. 입주는 2027년 5월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