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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살부터 시작해 곧 70살장인의 한땀한땀 수트 한 벌에 10

라이더 0 5 08.29 10:53
웹젠 은 29일 오후 2시부터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뮤 모나크2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뮤 모나크2는 구글 애플 앱스토어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뮤 모나크2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PC 클라이언트까지 선보인다. 뮤 모나크2는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낮추는 방향으로 기획된 작품입니다. 뮤 지식재산권 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입니다. 전작보다 속도감 있는 캐릭터 육성을 위해 사냥터와 주요 몬스터 개체 수를 늘리고 강화 재료 수급 난이도를 낮췄다. 신규 성장 콘텐츠까지 추가해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체감하며 쉴 틈 없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상으로 승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게임 내 재화와 구조는 단순화하고 무상 재화의 사용처도 크게 넓혔다.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퀘스트 수행 결과에 따라 최고급 보상에 속하는 대천사 장비 세트와 다이아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게임 플레이 단계별 보상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구간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보스 현상금 이벤트와 캐릭터 육성 구간별로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육성 레벨 상위 회원과 보스 몬스터를 선착순으로 해치운 회원들은 각각 홀리엔젤 목걸이 및 블러드엔젤 무기 등의 고급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핫타임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비롯해 참여도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전통 남성복 시장 침체기에도 수트 만드는 장인들 눈길 수트 한 벌에 인생마음 담아 입고 사람들이 행복해졌으면16살부터 했어요. 이제 50년 넘었죠. 신사복만수트 를 입는 직장 문화에서 이제는 티셔츠에 청바지 캐주얼 출근룩으로 형식보다 효율성에 방점을 둔 트렌드가 부상한지 오래다. 이런 분위기가 남성복 시장에 확산되면서 수트 산업이 냉대를 받고 있지만 여전히 한 분야에서 그 가치를 지키는 사람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남성의 체형을 우아하고 가장 아름답게 돋보일 수 있는 완벽한 테일러링의 수트 한 벌이 만들어지기까지 한 땀의 바느질에도 장인정신이 묻어나는 백전노장들의 얘기다. 29일 유통가에 따르면 수많은 브랜드들이 사라지는 동안에도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50년 가까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트래디셔널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 이 브랜드가 1977년부터 현재까지 리얼 브리티시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은 백전노장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머리가 히끗히끗해졌지만 지금도 캠브리지멤버스 수트를 만들고 있는 장인 A씨는 그냥 옷을 만든다고 생각했으면 35년이나 못했을 것이라며 자신에게는 이게 그냥 옷이 아니가 그 이상이라고 했습니다. A씨는 이걸 입고 사람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며 내 가족이 입는다 생각하고 정성을 들여서 만들고 있으니까 그래서 더 편안한 수트 10년 이상 입어도 변치 않는 수트를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한창때는 주말도 없이 일했다는 B씨는 TV 같은 곳에 수트를 입은 사람들이 나올 때면 아 저 옷 내가 만들었지만 참 멋지다 이런 자부심을 갖고 일한다고 했습니다.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트래디셔널 브랜드로 갤럭시 캠브리지멤버스와 함께 3대 브랜드를 이루는 LF의 마에스트로 역시 원단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장인들의 손길에서 수트 한 벌이 탄생합니다. 마에스트로 경상남도 양산 공장에서 수트를 제작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마스터 C씨는 고급 원단을 쓴 이후에도 형태의 안정성을 어떻게 잡느냐 피니시 를 어떻게 완성도 있게 하느냐가 옷의 품질을 좌우한다며 공장에 근무 중인 200여명의 전문가들은 마에스트로의 완성도를 책임지는 숨은 주역들이라고 특별한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마에스트로 관계자는 양산 공장의 마스터들은 각 공정에서 2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라며 마에스트로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하루 250여벌의 수트는 58인치 원단에서 시작돼 20여개의 옷 조각으로 나눠진 후 200여명을 거쳐 전문가들의 모든 손을 거쳐 완성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수트 한 벌은 119만원대로 그 가치를 생각하면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합니다. 수트 시장은 직장 문화에서 캐주얼 차림이 대세로 굳혀지면서 전반적인 침체기를 맞고 있지만 그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들은 여전히 수트를 찾는다고 합니다. 남성복 업계도 변하지 않는 아이덴티티를 지키면서도 실용성을 겸비한 고급화 전략으로 불황을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LF 관계자는 최고급 라인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다며 수트 한 벌에 159만원에서 299만원까지 이르는 고가 라인도 중요한 경조사 등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부드러운 촉감과 섬세한 조직감 안감 디테일 등으로 착용했을 때 몸에 감기는 느낌을 주는 것이 수트의 매력이라며 한 번 경험하면 또 다시 찾게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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