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왜 자꾸 시끄럽게 해윗집 올라가 야구 방망이 휘두른 70대 남성 결

라이더 0 3 08.29 10:54
- 모바일 앱하나원큐 내 사장님 ON 연계 시 월 12 900원 상당 요금제 무료- 견적서 세금계산서 등 간편전송 및 원클릭 서류변환 미정산 금액 알림 기능 등 제공 하나은행 은 사업에 필요한 견적서 등 거래문서 작성을 도와주는 페이워크㈜의 간편 업무정산관리 서비스를 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플랫폼인 사장님ON에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페이워크 는 하나은행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하나원큐 애자일랩 15기에 선발된 업체다. 출장과 이동이 잦은 현장업무가 많은 인테리어업 도소매업 제조업 등의 5인 이하 자영업자에 특화된 업무정산관리 SaaS 를 제공하는 유망 스타트업입니다. 하나은행은 페이워크 와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플랫폼인 사장님ON에서 간편 업무정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에게 매월 세금계산서 발행 100건 거래문서 카카오톡 전송 150건 이메일 전송 10건이 포함된 월 12 900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시 견적서 거래명세서 영수증 청구서 발주서 전자세금계산서 전자현금영수증 등 총 7종의 거래문서를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작성 및 수정 할 수 있고 수신자의 서명으로 법적효력이 생성되는 문서를 PDF 내보내기 카카오톡 이메일 발송도 가능합니다.
이외에 페이워크㈜의 자체 특허 출원한 문서 간 변환 기능을 통해 원클릭으로 견적서를 세금계산서로 전환하여 바쁜 사장님들이 신속․간편하게 문서작성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미정산금액 알림 기능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고질적인 정산지연 이슈도 개선했습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월 발표한 민생금융지원방안이 6개월여 만에 90. 2 의 이행 성과를 거두는 등 소상공인 및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하고 신속한 금융지원으로 진정성 있는 상생금융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송원영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청사 브리핑룸에서 열린 국정브리핑 및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평택 화양 신영지웰 /뉴스1새로 이사 온 윗집에서 층간소음이 난다며 계속 찾아가 야구방망이를 휘두르는 등 행패를 부린 70대 남성이 법원에서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법원은 이 남성의 층간소음 주장이 신빙성이 떨어지며 스토킹 혐의가 적용된다고 판단했습니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7단독은 특수재물 손괴 스토킹 범죄 처벌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된 남성 A씨의 재판에서 징역 1년 2개월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스토킹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습니다. 법원이 인정한 범죄사실을 보면 A씨는 지난해 12월 여성 홀로 이사 온 윗집에서 층간소음이 난다며 찾아가 주의를 주고 5일 뒤 오후 9시 다시 찾아가 초인종을 3∼4회 눌렀습니다.
6일 뒤 오전 1시께는 같은 이유로 윗집을 찾아가 욕설하며 현관문을 여러 차례 발로 찼다. A씨는 다시 이틀 후 자정께 야구방망이를 들고 가 윗집 현관문을 내리쳐 경찰이 출동해 피해자 집에 찾아가지 말라는 경고를 했습니다. 그러나 A씨는 보름 후 오전 5시와 7시께 연이어 윗집을 찾아가 발로 현관문을 걷어차는 등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스토킹 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A씨는 자신이 저지른 행위는 인정했으나 층간소음을 내지 말아 달라는 의사를 전달하려는 정당한 이유가 있어 스토킹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피해자가 이사한 이후 한 달 새 총 6번을 찾아가 말로 경고하고 초인종 누르기 욕설 현관문 차기 야구방망이로 현관문 내리치기 등으로 순차적으로 폭력성이 커졌다며 이 과정에서 몇 번 윗집 옥상에 올라가 돌로 바닥을 내리치기도 했다고 짚었습니다. 이어 홀로 거주하는 피해자는 오전 8시 50분 출근해 오후 6시 20분 퇴근하는 일상적인 생활을 했는데 피고인은 피해자가 집에 없거나 새벽에 자는 시간에도 층간소음이 난다고 항의하는 등 주장의 신빙성이 떨어진다며 스토킹 행위가 지속적 반복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인정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재판부는 또 일련의 폭력적인 행동으로 피해자에게 큰 불안감과 공포심을 줬지만 스토킹 범죄를 부인하며 피해 회복 노력조차 하지 않고 있다며 누범기간 범행을 저질러 죄질이 더 나쁘다고 양형 이유를 제시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