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한동훈 의정갈등 심각한 상황尹 대통령엔 아무 감정 없어

라이더 0 3 08.30 14:35
틱톡을 뒤엎은 이 한국 치어리더들은 누구인가뉴욕타임스 현지시간 27일 매우 여유로운 춤을 추는 야구 치어리더들의 영상이 알고리즘을 장악장안의 화제 삐끼삐끼 춤 KIA 타이거즈 투수가 삼진 아웃을 시키면 치어리더들이 추는 춤엄지손가락을 들고 몸 흔들빨리 들어가라는 듯 약 올리는 동작특히 이주은 치어리더의 화장 고치다 무심하게 추는 삐끼삐끼 화제 조회수 6 900만 돌파챌린지까지 유행음악 나오면 벌떡 일어나서 삐끼삐끼축제의 장에 다녀왔습니다 노래 자체가 중독성 있어서 같이 따라 하기도 좋고 재밌는 춤인 것 같아요.
일단 너무 행복해요. 저희만 알고 있던 게 널리 퍼지니까 기분이 좋고. 뭔가 저희가 슈퍼스타가 된 느낌이고. 이거 삼진 잡으면 약 오르라고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광주 알릴 수 있어가지고 일단 되게 좋은 것 같아요. 팬들이 알려주는 삐끼삐끼 최근 프로야구 향한 관심 높아지며 응원 문화도 주목 삐끼삐끼 뉴욕타임스 프로야구 치어리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카톡/라인 jebo23유지보수 계약 연말 만료일부 장비 내년 가동 중단 신기림 기자 = 중국의 반도체 굴기가 네덜란드의 제동으로 또 다른 제약에 직면했습니다. 네덜란드 정부가 자국의 반도체 장비업체 ASML의 중국 칩사업을 제한할 계획이라고 블룸버그가 29일 보도했습니다.
ASML의 특정 중국 내 서비스와 예비 부품 제공 관련 라이선스가 올해 말 만료되는데 딕 슈프 네덜란드 총리는 해당 라이선스의 갱신을 허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블룸버그 소식통들은 말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이번 결정은 ASML 최고급 심자외선 리소그래피 기계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덜란드 회사인 ASML의 반도체 제조장비는 유지보수 계약과 함께 판매되는데 이러한 계약은 장비 작동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지원 계약이 갱신되지 않으면 일부 장비는 이르면 내년 가동이 불가능해질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예상했습니다. 이번 네덜란드 정부의 결정은 미국의 압박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바이든 행정부 고위 관계자는 미국 정부가 동맹국이 중국 통제를 미국과 일치시키는 데 동의하지 않을 경우 동맹국에 특정 일방적 조치를 부과할 가능성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해외 직접 제품 규칙 이 포함되는 데 이 규칙은 미국산 기술이 아주 조금이라도 들어간 외국 제품의 흐름을 통제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블룸버그는 설명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칩 제조 장비의 가장 중요한 국가는 미국 외에도 네덜란드 일본 한국이 있습니다. 중국은 최첨단 반도체를 생산할 수 있는 장비를 아직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칩 제조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ASML의 침지 DUV 리소그래피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중국은 극자외선 또는 EUV 기술을 사용하는 ASML의 최첨단 장비를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이 장비는 업계에서 가장 정교한 칩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며 애플 아이폰과 엔비디아의 인공지능 제품에도 쓰인다. ASML의 DUV 장비가 없으면 중국 기술을 대변하는 화웨이와 반도체 제조인터내셔널 의 현재 역량을 업계 선두주자인 대만반도체 보다 2세대 뒤처진 상황이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블룸버그는 지적했습니다. 이번 네덜란드 정부의 조치는 중국에서 전체 매출의 절반이 나오는 ASML에도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ASML의 최고 재무 책임자 로저 다센은 7월 실적 발표 후 애널리스트와의 통화에서 일부 공장은 더 엄격한 제한에 직면해 있지만 중국 고객사의 팹에 여전히 직원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 돌다리 두드려가며 정책 이뤄져야내 대안만이 정답은 아냐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의정 갈등을 두고 심각한 상황이 맞는다는 게 제 판단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당 연찬회 폐회식에 참석한 한 대표는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민들께서 걱정하는 부분 불안감을 갖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의료 개혁이 필요하고 의사 증원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국민 건강과 생명은 절대적 가치이기 때문에 더 돌다리 두드려가면서 정책이 이뤄져야 한다는 말씀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제안한 2026학년도 의대 증원 유예 만이 답은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더 좋은 대안이 있으면 좋겠다며 제 대안만이 유일한 정답이란 말씀을 드리는 건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 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당 연찬회에 불참하고 당 지도부와의 만찬을 연기한 것과 관련해 당정 간 감정싸움이 아니냐 는 지적에 나는 아무런 감정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추가로 만날 계획이 있느냐 는 질문에는 따로 들은 바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 대표는 일각에선 당정갈등이 아니라 한정 갈등이라고 한다 는 질의를 받자 그 일각이 대통령실 일부인 것 같은데 그렇게 익명으로 말하는 것 자체가 상황을 그렇게 좋게 만드는 것 같진 않다라며 내가 당 대표다. 그렇지 않으냐라고 답했습니다. 한 대표는 친윤 계 권성동 의원이 자신을 겨냥해 말 한마디로 툭툭 던진다고 일이 해결되지 않는다 고 언급한 것에 대해 중요한 이슈에 대해서 특히 민심이 다른 내용들이 많을 경우에는 그걸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는 게 집권 여당 대표의 임무라며 그러라고 63 가 저를 지지해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분양의 모든것 이어 나름 당내에서 전문가들과 논의해서 그런 대안을 냈던 것이라며 당 대표가 중요한 상황에서 의견을 낼 때마다 전 당원 투표나 의원총회를 거친다거나 그런 건 아니지 않느냐라고 말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