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이디야커피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 공식 스폰서 참여

라이더 0 5 08.30 23:31
이른바 딥페이크 성범죄 로 한국 사회가 발칵 뒤집힌 상황에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꼽히는 트와이스도 해당 피해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트와이스 측은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는 30일 트와이스 팬 커뮤니티를 통해 최근 당사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딥페이크 영상물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JYP는 이는 명백한 불법 행위라며 현재 관련 자료를 모두 수집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최근 미국 한 사이버보안업체가 낸 2023 딥페이크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딥페이크 음란물에 등장하는 개인 중 무려 53 가 한국인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지난해 7 8월 두 달간 음란물 사이트와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 올라온 영상을 분석한 결과다. 이어 미국인 일본인 영국인 이 우리나라와 몹시 큰 격차로 뒤를 이었습니다. 특히 합성에 가장 많이 이용된 사람 10명 가운데 8명이 한국인 가수였습니다. JYP는 이날 전문 법무법인과 함께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며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를 절대 좌시하지 않고 끝까지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jebo 노컷뉴스사이트 쌍용자동차 액티언이 못생겼다는 비난 속에 단종됐던 아픔을 씻어내고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KG모빌리티는 새로운 중형 SUV 쿠페 액티언을 최근 선보였습니다. 액티언은 지난달 15일 사전예약 첫날 1만 6 000대를 넘어섰으며 최종 사전 예약대수는 5만 8 085대에 달했습니다. 액티언은 가격과 사양을 공개하지 않았는데도 올해 상반기 회사 전체 판매대수 2만 3 978대보다 2배 이상 많은 사전예약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본계약 전환율도 기대 이상입니다. 지난 20일 기준으로 1만 3 127건이 본계약으로 체결됐습니다. 인기비결은 디자인 편의안전성 가격의 삼위일체에 있습니다. 액티언은 토레스를 바탕으로 만들었지만 디자인과 편의안전성에서는 한 수 위다.
전장×전폭×전고는 4 740×1 910×1 680mm다. 토레스보다 35mm 길고 20mm 넓다. 전고후저 쿠페형 스타일이라 전고는 토레스보다 40mm 낮다.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루프라인을 접목해 세련된 도심형 SUV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긴 차체에 낮은 루프 중형 SUV보다 넓은 차폭으로 안정감 있고 와이드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와이드한 공간감과 심플한 수평형 레이아웃으로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슬림 앤 와이드 콘셉트를 적용했습니다. 3인치 클러스터와 12. 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일체형으로 연결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시인성과 조작 편의성 향상을 위해 운전자 방향으로 8도 기울어졌습니다.
트렁크에는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용량은 668ℓ다. 2열을 모두 접으면 1 568ℓ로 확장돼 레저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사양도 기본 적용했습니다. 20인치 다이아몬드 컷팅휠 미쉐린 흡음형 타이어 폰 프로젝션 디지털키 휴대폰 무선 충전기 등은 기본 사양입니다. 1열 이중 접합 솔라 컨트롤 차음 글래스 흡음형 미쉐린 타이어 채택으로 고속 주행 때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줄여 정숙성도 잡았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나다. 액티언은 S7과 S9 두가지 트림으로 판매됩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가격은 각각 3 395만 원과 3 649만 원입니다.
엔트리 모델부터 고급 안전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가성비를 끌어올렸습니다. 토레스를 바탕으로 만들었지만 토레스를 뛰어넘는 가성비 높은 차로 거듭났습니다. 이디야커피가 31일부터 충남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여자농구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박신자컵은 한국 여자농구의 전설 박신자 여사의 이름을 따 2015년 창설했으며 지난해부터 국제대회로 격상됐습니다. 올해 박신자컵에는 WKBL 의 6개 구단을 비롯해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3개국 총 10개 팀이 참가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flex석 을 운영하며 대회의 원활한 진행과 관객의 즐거운 경기 관람을 돕는다. 이디야 flex석을 구매한 고객은 경기장 입장 시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이디야커피 컬러체인지 MD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 측은 여자농구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식 스폰서십을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