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Q&A

이란 대규모 군사 퍼레이드신형 탄도미사일드론 공개

라이더 0 3 09.22 01:46
부산경남 지역에는 그야말로 물 폭탄이 쏟아졌습니다.
잠기고 무너지고 곳곳에서 물난리가 났습니다. 손재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부산 시내 도로 곳곳이 강으로 변했습니다. 흙탕물이 쏟아진 도로에는 차량이 수영을 하듯이 지나갑니다. 계단에 쏟아지는 물이 폭포를 보는 것 같습니다. 도심 하천 둔치 농구대는 반쯤 잠겼습니다. 지하철역에도 물이 밀려들었습니다. 도로가 갑자기 꺼졌습니다. 거대한 구덩이가 생기면서 차량이 두 대나 추락했습니다. 시간당 70 밀리가 넘는 엄청난 비가 쏟아진 부산지역에서는 동래구 금정구 부산진구에 산사태 경보까지 내려졌습니다.
최고 삼백 밀리의 비가 내린 경남 지역도 곳곳에 물난리가 났습니다. 특히 시간당 백 밀리의 폭우가 내린 창원과 김해 지역에 피해가 컸습니다. 도심 하천에 거세게 흐르는 흙탕물은 제방을 넘을 듯 아슬아슬합니다. 가정집 마당에 물길이 생겼고 집안으로까지 밀고 들어옵니다. 경남지역에는 교량과 하천변 산책로 둔치 주차장 등 276개소가 한때 통제됐습니다. 오후 들면서 기세가 꺽이긴 했지만 일부 지역에 더 많은 비가 내릴 수 있어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YTN 손재호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 검색해 채널 추가 02-398-8585 social 애플이 내년 출시하는 아이폰17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왔습니다. IT매체 맥루머스는 20일 시장조사업체 DSCC의 로스 영 최고경영자 를 인용해 내년에 출시되는 아이폰17 아이폰17 에어 모델에 프로모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애플이 내년에 출시할 아이폰17 에어의 렌더링 이미지 애플은 그 동안 프로 모델에만 프로모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왔습니다.
프로모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면 더 부드러운 스크롤과 함께 최대 120Hz 까지 화면 주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올해 출시된 아이폰 16 아이폰16 플러스에는 6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습니다. 프로모션 디스플레이는 수행하는 작업에 따라 화면 주사율이 증가되거나 감소되는 적응형 시스템입니다. 아이폰13 프로는 10Hz까지 화면 주사율을 낮출 수 있고 아이폰14 프로~아이폰16 프로 모델은 1Hz까지 낮출 수 있어 기기가 잠겨 있을 때에도 다양한 잠금화면 요소를 표시하는 올웨이즈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7 아이폰17 에어가 어느 수준까지 주사율을 낮출 수 있는 지는 불분명합니다. 로스 영은 애플 제품에 대한 디스플레이 정보를 정확히 예측해 온 분석가로 올해 출시된 아이폰16 프로와 아이폰16 프로 맥스에 6. 3인치 6. 9인치 디스플레이 탑재를 처음으로 전망하기도 했습니다. 20일 전 세계에 아이폰16 출시판매량 놓고 전망 엇갈려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6 시리즈가 20일 전 세계에 본격 출시되면서 흥행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애플은 이날 한국과 미국을 비롯해 호주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등 59개 국가 및 지역 매장에 아이폰16 시리즈를 내놨다.
함께 발표됐던 애플워치 시리즈 10과 에어팟4도 함께 출했습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 는 이날 오전 뉴욕 5번가 애플 스토어를 방문해 애플의 새로운 기기 출시를 기념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만났습니다. 쿡 CEO는 아이폰16 출시에 대해 우리는 아이폰16 수요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고 기대했습니다. 수요가 작년보다 좋은지 그렇지 않은지 에 대한 질문에 아직은 모르겠다며 이제 시작이니깐 두고 보자고 말했습니다. 아이폰16 사전 주문은 지난 13일부터 시작됐습니다. 현지 언론 등에서는 첫 주말 사전 주문량이 지난해에 비해 13 떨어진다는 관측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이는 아이폰16 출시와 함께 애플 인텔리전스가 탑재되지 않았기 때문으로 분석되면서 지난 16일 애플 주가는 2. 8 하락하기도 했습니다. 아이폰16 시리즈를 본격 출시한 이날 뉴욕 증시에서 애플 주가는 이달 들어 처음 230달러선에 올랐습니다. 미 동부 시간 이날 낮 12시 28분 애플 주가는 전날보다 1.
16 오른 231. 부산장안지구 디에트르 디 오션 54달러 에 거래됐습니다. 애플의 주가가 장중 230달러선을 달성한 것은 지난달 30일 이후 처음입니다. 최고지도자 이스라엘 어린이병원학교에 분노 표출 강력비난 유현민 특파원 = 이란군이 이라크전 발발 44주년을 맞은 21일 테헤란 외곽에서 대규모 군사행진을 벌였습니다. 이날 오전 테헤란 남쪽 이맘 호메이니 영묘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자하드 탄도미사일과 샤헤드-136B 드론 등 최신 무기가 공개됐다고 국영 뉴스통신 IRNA가 전했습니다. 반관영 뉴스통신 파르스에 따르면 고체 연료를 주입하는 자하드 탄도미사일은 최대 1천㎞ 떨어진 목표물을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터보제트 엔진으로 구동되는 샤헤드-136B 드론은 4천㎞ 이상의 작전 범위를 갖췄다. 두 무기 모두 이란 정예 혁명수비대의 항공우주국이 개발했습니다. 이날 이란 남부 해역에서도 이란군과 혁명수비대가 대규모 합동 해군 훈련을 실시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전했습니다. 군사 퍼레이드에 참석한 마수드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오늘날 이란의 방어와 억제력은 어떤 적대 세력도 감히 침략을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수준으로 커졌다고 말했습니다.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는 이날 국영TV로 방영된 연설에서 팔레스타인의 전사들을 해치지 못하자 어린아이들과 병원 어린이로 가득 찬 학교에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며 이스라엘을 강력히 비난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습니다. hyunmin623.

Comments